솔리스그라인더

2021 미국 RV협회에서 "꼭 봐야할 캠핑카로 선정된 모델"이 한국에 들어왔다.위네바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토야 작성일21-08-15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미국에서 모터홈으로 유명한 제조사인 위네바고(Winnebago)는 최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한 구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클래스B 모터홈, 솔리스(SOLIS)를 출시하여 판매 중에 있습니다.

위네바고 솔리스 59 PX는 위네바고가 생산 중에 있는 클래스B 모터홈 중에서 가격대를 기준으로 가장 엔트리급에 해당하는 모델로 팝업 텐트를 채용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베이스차량은 램트럭(Ramtrucks)의 프로마스터(Promaster)입니다.

위네바고는 솔리스의 디자인 컨셉트에 대해 "서핑부터 스키까지"라고 말합니다. 이는 해변에서의 서핑부터 산악에서의 스키잉에 이르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맞춰서 디자인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국내에는 플랜B RV에서 병행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1억 7,000만원입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 878
문의 : 010-5356-3902


-------------------------------------------------------------------------------------------
- 영상 취재 문의
james@nexteen.net
010-8971-1911
- 모토야에서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다음카카오 모터홈 잡지에 기사 송출 및 네이버 TV, 카카오 TV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신 유튜브 영상은 무료로 게재합니다.
- 다음카카오 모터홈 잡지 https://auto.daum.net/cover/campya
- 영상 노출 : 유튜브, 다음 TV, 네이버 TV
- 기사 노출 : 네이버, 다음, 네이트, 모토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sb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